대화를 통한 유아와 교사의 한국인다움 의미구성과정/손희령, 문미옥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,424회 작성일 20-01-29 11:01본문
논문명: 대화를 통한 유아와 교사의 한국인다움 의미구성과정
저자명: 손희령, 문미옥
발행사항: 한국유아교육학회지, 2010
수록지명: 한국유아교육학회 정기학술발표논문집, 제 ?권(2010), pp.181~185
첨부파일
- 대화를 통한 유아와 교사의 한국인다움 의미구성과정2010_손희령, 문미옥_한국유아교육학회 정기학술발표논문집 2010권.pdf (650.8K) 75회 다운로드 | DATE : 2020-01-29 11:01:47
- 이전글동양의 마음이론에 기초한 유아음악 감상교육프로그램 적용 및 효과 분석/권종애, 문미옥 20.01.29
- 다음글구성주의 유아교육과정의 효과에 관한 연구/문미옥 20.01.29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